02-6407-0084

평일 09:00 - 오후 6:00
점심시간 12:00 - 오후 1: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포인트 안내 환불안내
주문취소 / 교환 안내 결제안내
배송안내 구매 안내
회원가입 안내
Q 반품과 취소는 어떻게 다른가요?

A

확인중/확인 단계에서만 즉시취소 가능하고 배송중이면 발송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배송중/배송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고 배송완료 7일이내에 반품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Q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불가 

1. 반품신청 기간 경과 : 배송완료 7일 이후 반품불가

   표시/광고와 상이한 경우에는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신청 가능

2. 구매자 책임사유로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상품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반품가능하나 포장자체가 상품가치로 인정받을 만한 경우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구매자가 상품을 사용(일부소비)하여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Q 무통장입금시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A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02-6407-0084)로 문의해 주세요

Q 반품신청했는데 택배기사님이 오지 않아요

A

일반적으로 반품신청 후 2~4일 안에 택배사 직원이 방문합니다.(편의점택배 반품 제외)

반품신청이 정상 접수되어 있는데도 택배사 직원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2-6407-0084)로 문의해 주세요.

Q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평균 5~7일 정도 소요되나 제품의 특성이나 주문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